A/S안내

한기술만의 축적된 노하우로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관련부서 5번 기술지원팀

031-383-4141

근무시간 : 평일 AM 09:00 ~ PM 18:00 (주말/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: PM 12:00 ~ PM 13:00

주말 및 공휴일은 답변이 다소 늦어질 수 있음을 알려드리오니
이점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무상A/S안내

구입 후 품질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방법에 의해 운용 중 성능이나
제조상의 결함이 발견될 시 본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하여 드립니다.

유상A/S안내

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로 처리됩니다.

  • 1소비자의 과실 또는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 시
  • 2자연재해(화재, 지진, 수해, 낙뢰 등)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
  • 3사용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
  • 4당사 지정 기사가 아닌 사람이 제품을 분해, 개조, 변조하여 고장 발생 시

A/S 불가제품

  • 1자연재해(화재 및 낙뢰 등)로 인하여 제품 기판 파손 및 제품 PCB 보드 내부 회로 패턴이 망가졌을 시
  • 2현장에서 제품 설치 시 설치자의 작업 미스(예 : 전원 라인 오결선 등)로 인한 기판 파손 시
  • 3현장에서 제품 및 연장안테나 등을 분실 시
  • 4제품 A/S 택배 접수 시 회사로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하였을 시

A/S 처리절차

개인정보처리방침

닫기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
닫기

사이트맵

회사소개
사업분야
고객지원
견적문의
채용정보
닫기